PR
PORTFOLIO
APPLY
SNS

뮤지컬배우 고은성, 제이에스픽쳐스 전속계약 “활동 영역 넓힌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고은성이 제이에스픽쳐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26일 고은성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세련된 외모뿐만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까지 겸비한 고은성은 뮤지컬 쪽에서는 이미 많은 여성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스타”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회사의 러브콜을 마다하고 제이에스픽쳐스를 선택한 만큼 고은성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더불어 전

문화된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라며 “다방면에서 활동영역을 넓혀 갈 수 있게 서포트 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이에스픽쳐스는 국내 드라마제작사로서 감독, 작가 뿐 아니라 가능성 있는 신인 배우를 발굴 하고 그 역량을 키우고자 올 3월 매니지먼트 팀을 신설했다.

고은성은 뮤지컬 ‘페임’에서 닉 피아자 역, ‘스팸어랏’에서 갈라하드 경 역을 완벽히 소화해 이미 대학로에서는 소문난 실력파 배우. 2년 전 뮤지컬 ‘그리스’에서 역대 대니 역 중 최연소 배우로 캐스팅 돼 화제 된 바 있으며 현재 뮤지컬 ‘그리스’ 무대에 다시 올라 연기력을 검증 받는 등 배우로서의 심상찮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고은성은 현재 뮤지컬 ‘그리스’ 와 ‘비스티보이즈’를 오가며 각기 다른 캐릭터를 소화,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기사출처: 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1408261027401114&ext=na]

5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