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0 1

‘계룡선녀전’, 역대 tvN 월화 첫방송 시청률 1위 출발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계룡선녀전’이 역대 tvN 월화드라마 첫 방송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5일 방송한 케이블채널 tvN 월화 미니시리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 1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 가구 평균 5.6% 최고 7.0%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tvN 타깃인 남녀2049 시청률에서도…

READ MORE
0 1

‘계룡선녀전’ 문채원→윤현민, 5人 5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오는 11월 5일(월)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오늘(15일) 인물들의 개성이 듬뿍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각 캐릭터들의 특징과 성격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보는 내내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2인 1역의…

READ MORE
0 1

“선남선녀에 호랑이까지?”..’계룡선녀전’ 가족사진 콘셉트 공식 포스터

‘계룡선녀전’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1월 5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는 화제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문채원 분)이 정이현(윤현민 분)과 김금(서지훈 분), 두…

READ MORE
0 1

‘계룡선녀전’ 문채원X윤현민X고두심X서지훈, ‘열정폭발’ 대본리딩 현장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사전 제작 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이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계룡선녀전’은 고려, 조선시대를 거쳐 바리스타가 된 699세 계룡산 선녀 선옥남(문채원, 고두심 분)이 현실을 살고 있는 두 명의 남편 후보 정이현(윤현민 분)과 김금(서지훈 분)을 만나면서 과거와 얽힌…

READ MORE
0 10

‘품위녀’ 5주 연속 자체최고시청률 경신..이쯤되면 ‘신드롬’

[OSEN=정소영 기자] ‘품위있는 그녀’가 5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쯤되면 ‘신드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12회는 9.5%(닐슨 코리아 유료가구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2%까지 치솟았다. 또한 20대부터 40대까지 타깃 시청률 6%로…

READ MORE
0 11

‘힘쎈여자 도봉순’, 2회 만에 시청률 5% 돌파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이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5%를 돌파했다. 26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2회는 5.7%(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4일 방송된 1회 시청률(3.829%)에 비해 1.9%P 상승한 수치로, JTBC 금토드라마 ‘밀회’의 최고 기록(5.3%)까지 넘어섰다. 한편, 이날…

READ MORE
0 8

‘월계수’ 박은석, ‘역적’ 전격 합류…참봉부인 아들役 [공식입장]

배우 박은석이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 민효상 역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박은석이 이어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극본 황진영, 연출 김진만 진창규)에 합류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은석은 극 중 참봉부인(서이숙)의 아들 수학 역을 맡는다. 극 초반…

READ MORE
0 7

관객이 뽑은 최고의 배우…류정한·신영숙·박소담·박은석

인터파크 주최 ’12회 골든티켓어워즈’ 발표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박은석과 박소담이 관객들이 선발한 연극 남녀배우상을 수상했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가 2016년 한해 동안 최고의 티켓파워를 보여준 작품과 인물을 가리는 ‘2016 제12회 골든티켓어워즈’를 진행했다. 이 상은 인터파크가 연말마다 1년간 판매된 공연 티켓 판매량과 랭킹 점수, 온라인 투표…

READ MORE
0 7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_김선아의_귀환 #믿고보는_제작진 #파격적인_소재

[enews24 이지영 기자] 다양한 소재들로 중무장한 드라마들이 정유년을 찾아오는 가운데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 역시 2017년 상반기 최고의 관심작으로 꼽히며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 어떤 드라마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주 발칙하고 파격적인 스토리로 상류사회의 민낯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드라마가 올 해 베일을…

READ MORE
0 9

‘하숙집딸들’ 이미숙·박시연·윤소이·이다해·장신영, 여배우들 예능 출격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KBS가 2017년 첫 번째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하숙집 딸들’을 출격시킨다. KBS 예능국은 4일 “새 예능프로그램 ‘하숙집 딸들(가제)’이 캐스팅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할 예정”라고 밝혔다. ‘하숙집 딸들’에서 이미숙은 팜므파탈 하숙집 여주인, 박시연 윤소이 이다해 장신영은 네 명의 딸, 박수홍과 이수근은 하숙집 남자들을 맡는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