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TITLE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형식

SBS 월화드라마 60분 X 18부작

방송

2004년 11월 22일 ~ 2005년 1월 11일

연출

이장수

극본

최완규

출연

김래원, 김태희, 이정진, 김민

CATEGORY
drama
ABOUT

세상에서 가장 치열한 곳에서 그들이 만났다.
삐걱대는 무거운 나무 의자, 몇 백년 동안 천천히 부식되어 온 장서, 그리고 그 세월을 함께했던 이름 모를 수많은 젊은 영혼들. 하버드의 도서관은 불이 꺼지지 않는다. 그곳의 젊은이들은 백년 전 어느 날처럼 지금도 도서관 한 퀴퉁이에서 밤을 지새우고 있고, 그들의 폐에는 늘 새벽의 서늘함이 어려있다.
이 드라마는 세상에서 가장 치열한 곳, 바로 하버드 대학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다.
목적은 다르지만 그들의 공통분모는 학문의 과정을 기꺼이 즐기는 열정, 가장 거친 곳에 자신을 내팽개칠 수 있는 패기일 것이다. 우리의 주인공들은 바로 그 중심에 서있는 사람들이다.

사랑, 우리 마음 속의 순수 진행형…
만개한 꽃이 그 생명력을 잃고 떨어지듯, 아름다운 것들의 마지막은 우리 마음에 들어찬 그만큼의 크기로 우리를 슬프게 한다. 미치도록 아름다웠던 사랑 역시 그럴까. 가장 순수한 사랑 역시 우리를 슬프게 할까.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할 것이다. 순수한 사람들, 그래서 아무런 대가 없이 서로에게 치열할 수 있었던 젊은 이들의 사랑. 캠퍼스의 낭만과 사랑, 그리고 열정을 기대하는 모든 시청자들에게 순수의 시대를 펼쳐보일 것이다.

본격적인 법률 드라마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의 또 다른 매력은 주인공의 직업 세계를 심도 있게 그려낸다는 점이다.
국내에 제대로 소개된 법률 드라마가 전무한 가운데, 치열한 법정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이 이야기의 중심은 인종간의 문제나 법의학까지 그 범위를 넓혀 전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