公关
投资组合

Blog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미모·품위 완벽체 ‘워너비 우아진’

2016121401001047700071041-horz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희선이 미모와 품위까지 모두 갖춘 우아함의 끝판왕으로 돌아온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호화로운 삶을 즐기던 청담동 며느리가 준재벌 시아버지의 몰락, 그리고 남편의 배신으로 바닥을 내리찍게 되는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로 2017년 상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지금까지 어떤 드라마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주 발칙하고 파격적인 스토리로 상류사회의 민낯을 가감없이 보여준다.

ad

사진 속 김희선은 준재벌가 미모의 전업주부 ‘우아진’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 그녀는 단 두 장의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급이 다른 우아함으로 안방극장을 기품 있게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우아진 캐릭터는 남다른 패션센스와 소화력, 모두를 기분 좋게 만드는 부드러운 성품과 걸크러쉬 매력까지 모두 갖춘 그야말로 완전체다. 때문에 그녀가 드라마 속에서 보여줄 화려한 패션 비주얼을 보는 재미는 물론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상류사회의 적나라한 모습 역시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품위있는 그녀’의 제안을 받고 우아진 캐릭터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김희선은 “인생의 극과 극을 모두 보여줄 수 있는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다. 누구나 부러워할 정도로 호화롭던 인생을 살던 그녀에게 일어나는 사건들이 정말 흥미로웠고 그런 롤러코스터 같은 삶을 매일 매일 연기하다보니 역할에 더욱 빠져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훌륭한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배우, 스태프들이 모였기에 아주 매력적인 작품이 탄생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해 스스로도 기대가 크다”고 전해 드라마를 향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어떤 작품의 배역을 맡더라도 본인의 것으로 완벽하게 만들어내는 믿고 보는 배우 김희선이기에 그녀가 탄생시킬 ‘우아진’ 캐릭터의 안방극장 장악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一切都是完美的,但由于各种生活180个字符被扭转了这一消息将是能够完成,因为它确实金喜善.
的一位负责人的尊严,她'是 “优雅的,不拍金金喜善,只要你继续用得作用比团结我可以想像它的烟雾蔓延. 演员是如此承诺的诞生以及工作人员也更成熟的高品质电视剧,我希望很多的期待”고 전했다.
한편, “我的名字叫金三顺”,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安托万夫人”gimyuncheol的PD和“东爱谁是韩国产女星钟爱金喜善baekmigyeong作家共和国, 김선아를 모두 만날 수 있는 ‘품위있는 그녀’는 2017년 방영을 앞두고 있다.

기사출처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612140100104770007104&servicedate=20161213 (스포츠조선)

发表评论,,en,取消回复,,en,提交,,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