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APPLY
SNS

Blog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미모·품위 완벽체 ‘워너비 우아진’

2016121401001047700071041-horz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희선이 미모와 품위까지 모두 갖춘 우아함의 끝판왕으로 돌아온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호화로운 삶을 즐기던 청담동 며느리가 준재벌 시아버지의 몰락, 그리고 남편의 배신으로 바닥을 내리찍게 되는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로 2017년 상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지금까지 어떤 드라마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주 발칙하고 파격적인 스토리로 상류사회의 민낯을 가감없이 보여준다.

ad

사진 속 김희선은 준재벌가 미모의 전업주부 ‘우아진’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 그녀는 단 두 장의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급이 다른 우아함으로 안방극장을 기품 있게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우아진 캐릭터는 남다른 패션센스와 소화력, 모두를 기분 좋게 만드는 부드러운 성품과 걸크러쉬 매력까지 모두 갖춘 그야말로 완전체다. 때문에 그녀가 드라마 속에서 보여줄 화려한 패션 비주얼을 보는 재미는 물론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상류사회의 적나라한 모습 역시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품위있는 그녀’의 제안을 받고 우아진 캐릭터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김희선은 “인생의 극과 극을 모두 보여줄 수 있는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다. 누구나 부러워할 정도로 호화롭던 인생을 살던 그녀에게 일어나는 사건들이 정말 흥미로웠고 그런 롤러코스터 같은 삶을 매일 매일 연기하다보니 역할에 더욱 빠져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훌륭한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배우, 스태프들이 모였기에 아주 매력적인 작품이 탄생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해 스스로도 기대가 크다”고 전해 드라마를 향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어떤 작품의 배역을 맡더라도 본인의 것으로 완벽하게 만들어내는 믿고 보는 배우 김희선이기에 그녀가 탄생시킬 ‘우아진’ 캐릭터의 안방극장 장악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버라이어티한 삶으로 인해 180도 반전되는 이번 캐릭터는 그야말로 김희선이기에 완성될 수 있을 거라는 전언.
‘품위있는 그녀’의 한 관계자는 “촬영을 진행할 때 마다 김희선이 아닌 우아진은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역할과 혼연일체 돼 연기를 펼치고 있다.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 역시 더욱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 드라마를 탄생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마담 앙트완’을 연출했던 김윤철PD와 ‘사랑하는 은동아’의 백미경 작가에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여배우 김희선, 김선아를 모두 만날 수 있는 ‘품위있는 그녀’는 2017년 방영을 앞두고 있다.

기사출처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612140100104770007104&servicedate=20161213 (스포츠조선)

7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