公关
投资组合
申请
SNS

연극배우 박은석, JS的照片与第三方的独家合约…브라운관 점령 예고

박은석 계약

연극배우 박은석이 제이에스픽쳐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박은석은 현재 연극 ‘수탉들의 싸움’에서 존 역을 맡아 성정체성으로 혼란스러운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해 호평받고 있다. 그는 이번 제이에스픽처스와 계약을 통해 연극 무대 뿐만 아니라 브라운관에서도 저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박은석은 그동안 연극 ‘옥탑방 고양이’ ‘햄릿’ ‘쩨쩨한 로맨스’ 뿐 아니라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등에도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왔다. 특히 4월 ‘히스토리 보이즈’에서 데이킨 역으로 자신감 넘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냄으로써 한층 더 깊이 있는 배우로 성장했다.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박은석은 연기에 열정을 가진 준비된 배우”라며 “자신의 캐릭터를 끊임없이 공부하고 분석하는 모습에 앞으로도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판단”했다고 영입 이유를 밝혔다. 또, “今后他将竭尽所能,成长为新一代的演员的方法具有广泛的烟”说.

JS的图片是我的“新心’ “寄生虫’ “我需要浪漫’ ‘나인:九一小时一趟’ 创作的作品,结合了一批国内具有代表性戏剧工作室的电影质量和受欢迎程度. JS图片naedinge是第一个步骤是三月的第一个新秀发掘新演员和人物的生活来一起学习bakeunseok管理团队三月能力.

剧院是公园Eunseok八月“傲慢”,ko(骄傲)人力资源奥利弗将采取站

[文章来源 : http://enews24.interest.me/news/article.asp?nsID=459203]
[사진 출처 : http://hitomi1202.blog.me
박은석 네이버 팬카페 http://cafe.naver.com/mydannypark ]

发表评论,,en,取消回复,,en,提交,,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