公关
投资组合
申请
SNS

Blog

Yunhyeonmin, 제이에스픽쳐스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입장)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윤현민이 제이에스픽쳐스(JS PICTURES电视剧制作公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5일 제이에스픽쳐스는 이 같은 소식을 밝히며 “앞으로 배우의 활동에 있어 아낌없는 지원으로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관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현민은 데뷔 초 KBS2 ‘연애의발견’을 통해 제이에스픽쳐스와 연을 맺은 바 있다. 以后, JTBC ‘순정에 반하다’, MBC ‘내 딸 금사월’까지 주연배우로 거듭나며 2015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 그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스타반열에 올랐다.

image_readtop_2016_818887_14800371532694549
올해 차기작 KBS2 ‘뷰티풀 마인드’를 통해 단번에 연기 변신에 성공, tvN ‘굿와이프’에서 전도연의 동생으로 임팩트 넘치는 특별출연을 감행하는 등 출중한 연기력과 스타성까지 입증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최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 친구특집에 이태성과 함께 출연할것을 예고했으며 아웃사이더의 신보에 나레이션 참여 소식을 전하는 등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을 찾고있다.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한 이력이 있는 만큼 감춰져있던 다재다능 남다른 끼와 재능를 발산하며 이후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기사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57&aid=0001052863 (MBN스타)

 

发表评论,,en,取消回复,,en,提交,,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