公关
投资组合
申请
SNS

Gohyeon, 드라마 제작사 JS픽쳐스와 전속계약 “실력파 배우 되고파”

배우 고현이 JS픽쳐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

최근 여러 유명 감독들과 함께 촬영을 하며 이미 독립영화계에서는 인기배우로 통하는 고현이 JS픽쳐스(JS PICTURES电视剧制作股份有限公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고현은 서울독립영화제 2013 개막작으로 호평을 받은 옴니버스 독립영화 ‘서울연애’에서 최시형 감독의 ‘영시’의 주연 종수 역을 맡아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설레는 감정을 잘 표현해 내 올 10월에 개봉을 앞두고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고현은 연기실력도 출중하지만 연기 외에도 다양한 특기를 가진 잠재력이 무한한 배우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고현의 매력을 차근차근 보여줄 수 있도록 활동 범위를 넓혀 향후 다양한 활동에 적극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고현은 “폭넓은 장르에 도전 할 수 있고 연기에 집중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설렌다. 좋은 연기를 통해 대중들에게 ‘실력파 배우’로 인식되고 싶다.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还有的故事片“爱首尔”是一部故事片Gohyeon金,金大中 - 炫, baekwongi的Dongmo站'再见'导演, 消化各种角色,包括junwoo站'柔和'目前的杰夫·金的导演也受到了关注作为新一代男演员,预计增长在未来,比如一种爱叫进来许多商业电影.

第一个导演的JS图片是一家领先的国内厂商电视剧, 新人艺术家,以及找出潜在的和三月成长的能力,党已经成立了一个管理团队.

[기사출처 :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没有= 321520]

发表评论,,en,取消回复,,en,提交,,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