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APPLY
SNS

Blog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X박형식, 멍뭉커플 케미 화제

2017년 JTBC 드라마…’힘쎈여자 도봉순’ 첫 스타트

85752788

박보영 박형식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

JTBC측은 ‘솔로몬의 위증’ Subsequently, JTBC's new gilt drama 'Do not Tell',,ko,Actor Ishihara '2016 The Fashion Awards',,ko(연출 이형민 극본 백미경) 주연을 맡은 배우 박보영 박형식의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준비한 영상을 19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Himssen women dobongsun" is naturally going while ignoring Irma in love with the fullness of ttolkki not seen nothing like the man born breakout Dobong world order jwachungwoodol the hardcore romance.

박보영은 뭐 하나만 잘못 만지면 부서지고 으스러지는 괴력을 선천적으로 타고난 힘쎈 여자 도봉순 역으로 ‘인생캐’ 경신을 예고하고 있고, 박형식은 속내를 알 수 없는 똘끼충만 재벌2세 안민혁으로 연기변신을 앞두고 있다. 벌써부터 박보영과 박형식이 만들어나갈 역대급 케미에 수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그 가운데 두 사람의 케미를 미리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이 공개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올해 ‘욱씨남정기’, ‘청춘시대’, ‘판타스틱’,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 야심차게 선보인 드라마들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드라마 명가로 자리매김중인 JTBC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준비한 영상 영상으로, ‘맨투맨’ ‘더 패키지’ 등 2017년에도 줄줄이 등장할 JTBC 야심작 중 첫 타자가 된 ‘힘쎈여자 도봉순’의 주역들이 가장 먼저 크리스마스 인사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이어 2017년 JTBC 드라마 기대작의 영상이 연속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러블리한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한 박보영과 훈훈한 남자친구의 정석을 보여주는 박형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박보영은 휴대전화를 보며 걸어오고 있는 박형식을 보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 뒤 이내 숨어버린다. 그러다 박보영은 박형식의 목덜미를 덥석 잡아끌어 깜짝 놀라게 하고, 두 사람은 함께 손을 흔들며 시청자들에게 해맑게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인사하면서 영상이 마무리된다. 이처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분위기 속 두 사람의 독보적인 러블리 매력에 ‘힘쎈여자 도봉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본 티저 공개에 앞서 이 같은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먼저 공개하며 첫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겼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욱씨남정기’ 등의 작품을 통해 감각적 연출력으로 사랑받는 이형민 PD와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감정선을 진하게 담아낸 감성적 필력을 인정받은 백미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2017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힘쎈여자 도봉순’은 지난 11월 본격 촬영에 돌입했으며, 내년 2월 JTBC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Article Source : http://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1381343 (jtbc)

 

7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