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Bakeunseok, Drama 'Red' joining ... intense smoke turns 'expectations UP'

은석씨[연예팀] 배우 박은석이 연극 ‘레드’에 합류했다.

3월9일 JS픽쳐스 측에 따르면 성황리에 두 차례의 국내공연을 마친 연극 ‘레드’가 부활과 동시에 박은석의 컴백을 알린다.

‘레드’는 실존인물인 추상표현주의 화가 마크 로스코의 ‘씨그램 사건’을 모티프로, 로스코와 가상인물인 그의 조수 켄 단 둘의 대화로만 엮어낸 2인극이다.

극중 박은석은 인생과 예술에 대한 논리로 끊임없이 로스코를 자극하는 캐릭터 켄 역할을 맡았다. 특히 박은석은 열정과 패기 넘치는 청년의 모습과 강단 있는 남자다움을 동시에 어필할 예정으로 여성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앞서 ‘프라이드’ ‘수탉들의싸움’ ‘히스토리보이즈’ ‘햄릿’,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박은석은 안정된 연기력은 물론 준수한 외모로 아이돌급 인기를 누리는 배우다. 이에 더해 정보석, 한명구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캐스팅은 ‘레드’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연극 ‘레드’는 26일 티켓 오픈 예정이며, 531 to May 3, Chungmu can meet at the theater from the black of the Hall. (Photos provided: JS Pictures)

Hankyung com w Star News News Report news@wstarnews.com

Article Source: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ot = 01&c1=01&c2=01&c3=00&nkey = 201503091838531&mode=sub_view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