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APPLY
SNS

Blog

박은석, ‘툰드라쇼’ 꽃미남 리더 役 발탁 ‘EXID 정화와 호흡’

34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기자] 배우 박은석이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에 전격 캐스팅됐다.

박은석의 소속사 JS픽쳐스는 24일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에 박은석이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 촬영 준비에 나섰다”고 밝혔다.

‘웹툰히어로-툰드라쇼’는 국내 최초로 웹툰 작가가 방송 프로그램 기획에 참여, 출연까지 하는 새로운 장르의 웹툰 드라마이다.

앞서 웹툰 ‘알게뭐야’의 작가 김재한의 코너에는 EXID의 정화가 여주인공 육아영으로 낙점됐다.

김재한 작가의 코너는 여대생 육아영과 꽃미남 4인방이 함께 아기를 키우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을 예정이다.
이에 박은석은 4명의 꽃미남 중 리더 우성 역을 맡는다. 허세 어린 대사와 캐릭터를 연기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간 연극무대를 중점으로 활동해 온 박은석은 얼마 전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캐스팅에 이어 ‘웹툰히어로-툰드라쇼’까지 출연을 확정지으며 본격적인 미디어 진출을 예고한 셈이다.  이미 연극계에서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으며 티켓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박은석의 브라운관 진출에 팬들의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에서 무적핑크는 현재 연재중인 웹툰 ‘조선왕조실톡’을, ‘복학왕’의 기안84와 김재한 작가는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조선왕조실톡’에는 배우 이시언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출처 :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435104703930072002

 

3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