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APPLY
SNS

고은성,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캐스팅…대세 신인 입증

222

신예 고은성이 뮤지컬 2015 ‘여신님이 보고 계셔’ 무대에 오른다.

지난 1월 ‘가야십이지곡’으로 뮤지컬 배우로서 올해 첫 행보를 보인 고은성이 올 여름,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에서 비중 있는 역할로 다시 관객들을 찾는다.
이번 작품은 6.25 전쟁 중 무인도에 불시착한 6명의 남북군인 간의 화합과 치유를 노래하며 여섯남자 중 유일하게 배를 수리할 수 있는 순호를 설득해 배를 고쳐 탈출하기 위해 동료들이 상상 속 ‘여신님’을 만들어내면서 이야기는 전개된다.

고은성은 형의 죽음을 목격하고 전쟁후유증을 앓는 순호 역을 맡는다. 그동안의 무대에서 보여준 역할과는 다르게 순박하고 잔망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을 꾀한다.

앞서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지난 2011년 CJ크리에이티브 마인즈 선정, 초연 이후 그해 주요 시상식을 휩쓸며 창작뮤지컬로서는 보기 드문 행보를 보인 작품으로 매 공연 90%를 웃도는 높은 객석 점유율을 기록, 관객평점 9.7을 얻으며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고루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수작이다.

고은성의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 측은 “본인이 ’여신님이 보고 계셔’에 임하는 각오가 대단하다.”며 “평소 관심 가졌던 작품에, ‘순호’는 특히 욕심났던 역할이라 캐스팅 제의가 들어왔을 때 망설임 없이 무조건 하겠다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의지를 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오는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영범 역에 김종구-이준혁-조형균-최호중, 순호역에 고은성-려욱-박정원-신재범 등이 캐스팅을 확정, 6월 공연시작을 앞두고 연습에 한창이다.

/한경닷컴 스타엔 노이슬 기자(nedai@starnnews.com)

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