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Blog

고현 ‘치즈인더트랩’ 선배라인 합류, 박해진 친구 ‘김경환’역 캐스팅

고현_프로필(1)

 

고현이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한다.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연출 이윤정|극본 김남희)에 배우 고현이 캐스팅되어 합류 소식을 알렸다.

고현은 박해진이 연기하는 남자주인공 ‘유정’의 단짝 ‘경환’ 역으로 출연한다.

경환은 어딘가 미스터리한 유정과 유일하게 거리감이 없는 친구이다. 또한 여자주인공 홍설과도 좋은 선후배 관계를 유지하며 유정과 홍설(김고은 분) 사이의 은근한 연결고리가 되기도 한다.

관계자는 “고현이 오디션에서부터 남다른 기량을 보여주었다. 원작보다 더욱 매력적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원작 팬들과 시청자들까지 만족시킬 것”이라며 고현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현재 고현은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 ‘내남자는 육아도우미’ 코너에서 능청스러운 연기로 귀엽고 잔망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tvN ‘치즈인더트랩’은 고현을 비롯해 박해진, 김고은, 남주혁, 이성경 등 웹툰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 후속으로 12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타서울TV 김성준 인턴기자

고현/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s://www.starseoultv.com/news/articleView.html?idxno=342596

 

8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