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Blog

박은석,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합류..재경-성훈과 ‘삼각 로맨스’

1

배우 박은석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 합류했다.

18일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측은 “박은석이 재경(차윤서 역)의 첫 사랑이자 대학 동기인 순정남 우상현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박은석은 대학로에서 강력한 티켓파워를 지닌 인물로,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고결한 그대’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로, 모든 걸 다 가진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평범한 수의사인 재경의 ‘밀당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박은석은 극 중 다정다감하지만 우유부단해서 차윤서와 10년째 ‘썸’만 타고 있는 남자 우상현 역을 맡았다. 윤서의 첫사랑이기도 한 상현이 본격적으로 대시를 하기 시작하면서 로맨스에 불을 지피게 된다. 이로 인해 박은석은 성훈, 재경과 삼각 로맨스 라인을 구축하며 극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특히 그동안 연극 ‘레드’, ‘프라이드’, ‘수탉들의 싸움’ 등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했던 박은석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 연기에 도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이에 박은석이 ‘고결한 그대’를 통해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결한 그대’는 ‘내 이름은 김삼순’의 원작자 지수현 작가와 독특한 소재의 웹드라마 ‘후유증’의 김양희 감독의 만남으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올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영될 예정이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출처 : https://www.fnnews.com/news/201506181159080337

7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