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Blog

박은석,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이어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합류

박은석_프로필(1)

배우 박은석이 ‘한 번 더 해피엔딩’에 합류 소식을 전했다.

최근 종영한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서 비밀을 간직한 수상한 미술교사 남건우 역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박은석은 곧이어 MBC 새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l 연출 권성창)에 캐스팅되며 2016년 다시 한번 브라운관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한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 돌아온 싱글, 정체성 매매한 싱글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용감무쌍 유쾌통쾌 스파클링 로맨틱 코미디다.

이에 박은석은 걸그룹 엔젤스의 막내 홍애란의 약혼남 방동배 역으로 출연, 홍애란 역의 서인영과 호흡을 맞춘다.

동배는 바르고 다정다감한 대기업 맨으로 더할나위 없는 신랑감 1순위지만 애란과의 결혼 준비과정에서 갈등과 위기를 겪는 사이 그의 숨겨진 이면이 드러나면서 애정전선에 파란을 불러일으키는 반전 있는 역할이다.

전작에서의 다소 무겁고 차가웠던 느낌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로코물답게 한층 유쾌하고 발랄한 스토리와 이미지를 선보이며 연기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현재 박은석은 연극 ‘엘리펀트 송’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으며, 최근 ‘한 번 더 해피엔딩’의 대본리딩에 참석해 연극과 드라마 일정을 병행하고 있다.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사진=JS픽쳐스]
     

한편 박은석을 비롯, 장나라와 정경호, 권율, 유인나 등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한번 더 해피엔딩’은 현재 방영 중인 ‘달콤살벌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1월 20일 첫방송된다.

 

7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