公关
投资组合

“旧女友俱乐部’ 嘉士伯gohyeon, 约翰和粘性面“男男化学’ 和show…“期望盛开’

보도자료사진

[七斗星记者= sinmirae] 新人gohyeon这个新geumto TVN电视剧“旧女友俱乐部(극본 이진매/연출 권석장)에 캐스팅되었다.

‘구여친클럽’은 자신의 과거연애사를 소재로 화제의 웹툰작가가 된 주인공 방명수와, 웹툰 속 그의 구여친들이 사자대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변요한, 송지효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고현은 주인공 방명수(변요한)와 같은 작업실을 쓰는 만화가 이진배 역을 맡았다.

명수보다 히트작이 많은 명문 미대 출신으로 사회 적응력에 문제가 있어 보이지만 정작 할말은 다 하며 명수를 뒷목 잡게 만드는 독특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서울연애’ 등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 인디 감독들에게 선택을 받으며 배우로써 입지를 다진 고현은 최근 TV영화 ‘발레리노’에서 섬세하고 디테일한 연기로 호평 받은바 있다.

그리고 이번 ‘구여친클럽’을 통해 ‘파스타’, ‘골든타임’, 미스코리아’ 등을 연출한 권석장 PD에게 발탁되어 정극 데뷔와 동시에 앞으로 그가 보여줄 성장 가능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一个有吸引力的新生代演员和感性生产的大师,包括gohyeon gwonseokjang PD, 观众的期望也越来越高,以及等待“在满足制造商的JS图片精致感性的旧女友俱乐部”.

Gohyeon TVN“女朋友区俱乐部”的出现是在五月初“超级爸爸热”继任者将是第一个广播.

Sinmirae记者 / 顶级明星新闻

기사출처 : http://article.topstarnews.net/detail.php?number=115774

 

发表评论,,en,取消回复,,en,提交,,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