公关
投资组合
标题

《新心》

表格

MBC树70分钟X 23部分微型系列

广播

200712月12日〜2008年2月28日

生产

Bakhonggyun

一出戏

Hwangeungyeong

情报, Jojaehyeon, 金敏贞

分类
电视剧
关于

생과 사의 갈림길에 그들이 있다!
꽃 중의 꽃이라 불리는 의학 분야가 있다. 바로 흉부외과.
의학의 꽃이라 불리는 외과 중에서도 가장 위험하고 힘이 들기 때문에 꽃 중의 꽃이라고 하는데 그런 흉부외과가 의료계에서 외면당하고 있는 게 지금의 슬프고도 엄연한 현실이다.

늘 응급상황이 기다리고 있고, 의료사고에는 가장 많이 노출되어 있을 뿐 아니라 30분짜리 의사 혼자서 하는 쌍꺼풀 수술과 대 여섯 명의 의사가 들러붙어 열 시간을 넘게 해야 하는 심장수술의 수술비는 비슷하기 때문이다. 게다 개업도 불가능한 흉부외과기에 이를 전공하고자 지원하는 레지던트가 없어 대가 끊기는 대학병원도 부지기수다. 이런 현상은 소위 명문 의과대학병원이라도 다를 바 없는 이른바 의학계의 3D 업종인 것이다. 이런 현실로 인해 조만간 돈 있는 사람들은 외국에 나가 심장, 接受肺部手术,并没有钱的人在菲律宾是从第三国进口的医生, 到泰国接受手术时,医生和它可能会要警惕医疗eseon.

但在这种情况下,他们都tuiwooneun花的花蕾. 生命和死亡患者的血液中Eseon十字路口,眼泪浇, 高兴和感激,他们的急救医生知道,有. 壁的任何现实, Saegimyeo一直生活的希波克拉底誓言yirwonae珍贵,我希望他们. 他们的眼泪… 他们的喜悦… 他们的痛苦… 그리고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그런 그들이 있어 생명이 소중하다는 걸 다시 깨닫게 된다고… 결코 혼자 이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것이 아니란 걸 깨닫게 해줘서 고맙다고…. 그들이 있어줘서 고맙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