公关
投资组合

Blog

KBS“武林学校’ 泰国演员酒吧·Naennaen使“的yieseu图片的巢

----

 

新的KBS 2TV电视剧“武林外传学校的外国看齐酒吧的阵容(POP)而naennaen(NANNAN)이 ‘무림학교’의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한국 활동에 나선다.

치열한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된 펍과 낸낸은 이로써 ‘무림학교’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한국에서의 활동을 예고했다.

태국 출신인 펍과 낸낸은 태국 드라마와 영화 등 다방면으로 활약한 떠오르는 스타로, 오디션 당시 연기력은 물론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제작진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한국어 연습과 연기수업을 병행하며 철저한 준비로 작품에 임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며 “이제 한국에서 새 발걸음을 내딛는 펍과 낸낸의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극 중 펍은 아이큐 160의 과학천재이자 숨은 무에타이 고수로 드론이 최대 흥미인 태국 학생 나뎃 역을, 낸낸은 뛰어난 무공의 소유자인 미스터리한 여인 루나 역을 맡았다.

“武林外传学校,ko(극본 김현희·양진아, 연출 이소연, 제작 제이에스픽쳐스)는 취업과 스펙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武林关系到学校任教,我可以面对这个世界在每个社区的美德将在明年一月播出,20个青年的成长故事收集绘制一个不同的故事剧.

资深记者yichunwoo

출처 :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51029000014

 

发表评论,,en,取消回复,,en,提交,,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