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Blog

쥬얼리 출신 박세미, 윤진솔로 활동명 변경…”‘청춘시대’서 한예리와 연기호흡”

윤진솔_프로필(2)

[엔터온뉴스 진보연 기자]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박세미가 활동명을 윤진솔로 변경하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다.

30일 오전 제이에스픽쳐스는 “박세미가 활동명을 윤진솔로 변경하고 종합편성채널 JTBC ‘청춘시대’를 통해 첫 정극연기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윤진솔은 ‘마녀보감’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청춘시대’에 출연을 확정짓고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비춘다.

올해 초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후 첫 행보로 지금까지 시트콤과 웹드라마, 뮤지컬 등을 통해 다져온 연기 경험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선다.

‘청춘시대’에서는 극 중 매사 호기심 많고 질투도 많은 윤진명(한예리 분)의 아르바이트 동료 조현희 역으로 분한다. 윤진솔이 가진 특유의 통통튀는 매력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역할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는 “윤진솔이 작품이 정해지기 전부터 꾸준히 연기 트레이닝을 받으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의를 보여왔다. 오디션 당시부터 당차고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였고, 첫 정극 도전인만큼 현장에서 항상 배우려는 적극적인 자세와 의지로 긍정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청춘시대’를 시작으로 좋은 연기자로 성장하는 모습과 동시에 노래나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여대생밀착동거담으로 오는 7월 첫방송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진보연 기자 hellojby@enteronnews.com

Article Source : 전자신문 http://www.etnews.com/20160630000083

8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