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ORTFOLIO
APPLY
SNS

Masonry

‘품위녀’ 5주 연속 자체최고시청률 경신..이쯤되면 ‘신드롬’

[OSEN=정소영 기자] ‘품위있는 그녀’가 5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쯤되면 ‘신드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12회는 9.5%(닐슨 코리아 유료가구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2%까지 치솟았다. 또한 20대부터 40대까지 타깃 시청률 6%로…

0

㈜제이에스픽쳐스 하반기 제작 작품 공개오디션 진행

‘청춘 공감 드라마’ 주조연 배우 大선발 오디션 지원대상 : 2-30대 남녀 (지망생, 신인, 기성배우 불문) 접수처 : http://jspictures.tv/youth_life_audition/ 접수 방법 : 위의 접수처에서 지원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제출 ※‘초년의 맛’과 같은 자신만의 ‘맛’스토리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해당 접수처 ‘첨부파일’로 접수(선택사항, 자유양식기재)) •전형 절차 1차 – 서류접수…

3

‘힘쎈여자 도봉순’, 2회 만에 시청률 5% 돌파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이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5%를 돌파했다. 26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2회는 5.7%(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4일 방송된 1회 시청률(3.829%)에 비해 1.9%P 상승한 수치로, JTBC 금토드라마 ‘밀회’의 최고 기록(5.3%)까지 넘어섰다. 한편, 이날…

0

뮤지컬 배우 조성윤, SBS ‘귓속말’ 캐스팅…이상윤 이복동생 이동민役

  뮤지컬 배우 조성윤이 ‘귓속말’로 드라마에 본격 진출한다.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에 캐스팅되었다. 이상윤이 맡은 남자주인공 이동준의 이복동생 이동민 역으로 출연한다. 극중 동준의 부친 종합병원장 이호범(김창완 분)과 정미경(김서라 분) 사이의 아들로 병원 본부장을 맡고있다.   조성윤은 ‘지킬앤하이드’, ‘삼총사, ’잭더리퍼‘ 등 대극장 무대에…

0

‘월계수’ 박은석, ‘역적’ 전격 합류…참봉부인 아들役 [공식입장]

배우 박은석이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 민효상 역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박은석이 이어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극본 황진영, 연출 김진만 진창규)에 합류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은석은 극 중 참봉부인(서이숙)의 아들 수학 역을 맡는다. 극 초반…

0

관객이 뽑은 최고의 배우…류정한·신영숙·박소담·박은석

인터파크 주최 ’12회 골든티켓어워즈’ 발표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박은석과 박소담이 관객들이 선발한 연극 남녀배우상을 수상했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가 2016년 한해 동안 최고의 티켓파워를 보여준 작품과 인물을 가리는 ‘2016 제12회 골든티켓어워즈’를 진행했다. 이 상은 인터파크가 연말마다 1년간 판매된 공연 티켓 판매량과 랭킹 점수, 온라인 투표…

0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_김선아의_귀환 #믿고보는_제작진 #파격적인_소재

[enews24 이지영 기자] 다양한 소재들로 중무장한 드라마들이 정유년을 찾아오는 가운데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 역시 2017년 상반기 최고의 관심작으로 꼽히며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 어떤 드라마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주 발칙하고 파격적인 스토리로 상류사회의 민낯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드라마가 올 해 베일을…

0

‘하숙집딸들’ 이미숙·박시연·윤소이·이다해·장신영, 여배우들 예능 출격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KBS가 2017년 첫 번째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하숙집 딸들’을 출격시킨다. KBS 예능국은 4일 “새 예능프로그램 ‘하숙집 딸들(가제)’이 캐스팅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할 예정”라고 밝혔다. ‘하숙집 딸들’에서 이미숙은 팜므파탈 하숙집 여주인, 박시연 윤소이 이다해 장신영은 네 명의 딸, 박수홍과 이수근은 하숙집 남자들을 맡는다….

1

이다해, 한한령 무섭지 않은 ‘한류퀸’…’최고의 커플’ 7억 뷰 돌파

한한령이 무색하게 배우 이다해가 ‘한류퀸’ 타이틀을 입증했다. 지난 11월 14일 중국 최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유쿠(优酷)를 통해 첫 공개된 이다해 주연의 중국드라마 ‘최고의 커플(最佳情侣)’이 이번주 16부 전편 공개된 가운데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 일주일 만에 1억뷰를 넘어서더니 현재는 7억뷰에…

1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김삼순’ 김윤철 감독과 12년만의 재회 ‘화제’…역대급 캐릭터 탄생 예고

김선아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호화로운 삶을 즐기던 청담동 며느리가 준재벌 시아버지의 몰락, 그리고 남편의 배신으로 바닥을 내리찍게 되는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다.   극 중 미스터리한 충청도 출신 요양사 ‘박복자’ 역의 김선아는 상류 사회에 진출하려는 큰 야망을…

0